Home Buy now! Contact Us Site Map Payments
MIKHAIL TOMBAK
MARIA TREBEN
HOW TO ORDER
FREE EBOOKS
OTHER RESOURCES
Search
  Go

Blog / Nov 25, 2017
Feb 04/09
Disease in a Bottle
Jan 30/09
The Art of Staying Young
Nov 18/08
Our Attitudes and Aging
Nov 03/08
INABILITY TO LIVE A BLISSFUL LIFE
May 27/08
Large intestine cleansing
Oct 29/07
Look after your health as carefully and tenderly as you look after your car.
Oct 22/07
We are what we eat
Oct 18/07
Less flour - more power
Oct 09/07
The truth about meat – the time bomb
Oct 04/07
CHEAP CANCER CURE?
Oct 01/07
Disease in a Bottle
Sep 25/07
The Danger of Refined Foods
May 16/07
INCORRECT BREATHING
Mar 26/07
Factors Causing Damage to our Health
All news

150살까지 살 수 있을까?

년마다 새로운 몸으로 태어나도록 설계된 우리 몸……
그런데 왜 인간은 자연이 허락한 수명의 절반밖에 살지 못하는 것일까?

150살이라니, 그 긴 세월 뭐하고 사나, 걱정이 앞서는 사람들은 아마도 늙고 쇠약해진 몸으로 자리보전할 일이 떠오르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온갖 병치레를 하며 살고 있는 지금 우리에게 익숙해진 삶의 양태일 뿐, 자연이 인간에게 부여한 일은 아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건강하고 젊게 살 수 있을까?

7년에 한번, 평생 22번 일어나는 우리 몸의 에너지 교환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병들고 늙은 세포는 언제나 건강하고 새로운 세포로 재생되기 때문에, 인간은 충분히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다. 노화는 이 교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건강한 세포와 아픈 세포 사이의 균형이 아픈 세포 쪽으로 기울 때 일어나는 것이다.

세계적인 대체의학자 미하일 톰슨 박사는 이 바람직하지 않은 균형을 초래하는 요인으로 소홀한 척추 관리, 잘못된 호흡, 부적절한 식사, 미흡한 체내 위생, 행복한 삶을 누릴 능력의 부재를 꼽으면서, 우리의 모든 생활에 대한 점검과 신체 기능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쌓아서 질병의 원인을 제거하는 능력을 갖추라고 충고하고 있다.

1년에 200일 정도를 누워 지낼 정도로 병약하여 온갖 약물과 수술 속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저자는, 의술이 아무리 진보한다 해도 외적 증상만 치료하는 방식으로는 병의 원인을 제거하거나 건강을 되찾을 수 없다고 말한다. 약이 어떤 증상을 치유할 때 동시에 다른 무언가에 상처를 입힌다는 사실을 자신의 몸으로 경험했고, 환자들을 대하면서는 약물치료가 몸을 반건강 상태로 유지시킬 뿐임을 확인했기 때문이다. 그가 대체의학에 관심을 갖고 전인론적 건강 유지법을 주장하게 된 이유이기도 하다.

지은이 : 미하일 톰박 (Mikhail Tombak, Ph.D.)

러시아 국립대학교 생물․화학부를 졸업했으며 모스크바 건강과학센터 소장을 지냈다. 티베트와 중국에서 대체의학을 연구했으며, 인간의 건강과 수명에 관한 한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이 책 외의 또다른 주요 저서로는 『불치병을 치유한다(Cure the Incurable)』가 있다.

BUY NOW


Unsubscribe
November, 25 
Copyright © Healthy Life Press Inc. 2000 -2015. All rights reserved.